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제일제당, 백설 참치액 2종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04 16:24 KRD7
#CJ제일제당(097950) #백설참치액 #참치액진더풍부한맛 #참치액순더깔끔한맛

참치액 진, 더 풍부한 맛과 참치액 순, 더 깔끔한 맛 2종 선보여

NSP통신-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제일제당이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비린맛은 잡고 감칠맛을 강화한 ‘백설 참치액’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백설 참치액은 ▲백설 참치액 진, 더 풍부한 맛과 ▲백설 참치액 순, 더 깔끔한 맛 등 두 종류이다. 요리 종류와 취향에 따라 선택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백설 참치액 진, 더 풍부한 맛은 참치 숙성액과 국내산 다시마를 더해 깊은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김치찌개, 생선조림과 같이 진한 국물이 베이스가 되는 국·탕·찌개, 조림·찜, 무침 등 다양한 요리에 풍미를 더해준다.

G03-8236672469

백설 참치액 순, 더 깔끔한 맛은 참치의 비린맛을 잡아주는 백설 맛술과 국내산 사과추출물, 마늘, 생강 함량을 참치액 진보다 3배 이상 높여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의 자연스러운 감칠맛은 CJ만의 노하우가 담긴 식물성 발효 원료 테이스트엔리치(TasteNrich)로 구현했다. 테이스트엔리치는 일체의 첨가물 없이 식물성 원료를 발효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다양한 감칠맛 성분으로 만들어 원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J제일제당은 오는 5일부터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갈수록 섬세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재료 속성을 차별화한 참치액을 선보였다”면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의 풍부한 맛을 낼 수 있도록 제품 다양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