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LG생활건강, 유시몰 제로 가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18 15:34 KRD7
#LG생활건강(051900) #유시몰제로가글 #구취제거와잇몸염증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구취 제거와 잇몸염증(치은염) 예방까지 기대할 수 있는 ‘유시몰 제로 가글’을 출시했다.

자극적이지 않으며 맵지 않은 순한 맛으로 마스크 생활이 일상화된 요즘 매일 사용해도 입 속 가득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NSP통신-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특히 구강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을 함유해 플라그(치면세균막)로 인해 주로 발생하는 잇몸 부위에 생기는 치은염 예방과 입냄새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실제 LG생활건강은 임상을 통해 염증 억제 효과(치은염 지수)와 치면 세균막 지수 감소 및 구취 유발 원인물질인 황 화합물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

G03-8236672469

유시몰 제로 가글은 알코올을 첨가하지 않고 만들어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유시몰 제로 가글은 유시몰 치약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마일드민트와 얼음처럼 시원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향을 선사하는 ▲아이시민트 2종류로 출시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유시몰 제로 가글은 구취와 잇몸 건강까지 관리하는 멀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면서 “치은염과 입냄새로 고민하는 어르신들도 자극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