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웃백 스타메뉴 매일 1만원…할로윈 프로모션 전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0-22 12:09 KRD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할로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총 10일간 매일 새로운 메뉴를 1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움바 파스타, 치킨텐더샐러드,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스파이시 퀘사디아 등 각 요일에 해당되는 아웃백의 다양한 메뉴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할로윈데이 당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NSP통신- (아웃백 제공)
(아웃백 제공)

이번 행사 참여는 아웃백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출력 또는 캡쳐해 제시하면 방문 일에 해당하는 메뉴 이용이 가능하다. 아웃백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고 제휴할인 중복 가능하다.

단 해당 쿠폰메뉴 1만원 포함 3만원 이상 주문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타 쿠폰 및 타 행사 중복은 불가하다. 일행당 쿠폰 1매 사용할 수 있으며, 도시락이나 포장 주문시에는 사용 불가하다.

G03-8236672469

임혜순 아웃백 부장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소비자들이 열흘 동안 매일 할로윈데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웃백의 다양한 메뉴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마음껏 즐기면서 풍족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