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엠코리아, MBC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캐딜락 3종 협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10-30 10:41 KRD7
#지엠코리아 #MBC드라마 #전설의 마녀 #캐딜락 #올-뉴 CTS
NSP통신-캐딜락_올-뉴 CTS_전측면
캐딜락_올-뉴 CTS_전측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지엠코리아(대표 장재준)가 MBC 새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올-뉴 CTS’를 비롯한 캐딜락 베스트셀링 모델 3종을 협찬한다.

25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영되는 전설의 마녀에 등장하는 캐딜락 모델은 신차 올-뉴 CTS를 포함한 총 3종. 화려하고 세련된 외모 속에 큰 야망을 품은 대기업 회장의 후처 차앵란(전인화 분)의 차량으로는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올-뉴 CTS’가 제공된다.

유행의 첨단을 보여주는 패션 센스와 함께 즉흥적이며 솔직한 성격을 가진 대기업 회장의 장녀 마주란(변정수 분)의 차량으로는 콤팩트 럭셔리 스포츠세단 ‘캐딜락 ATS’가 등장한다.

G03-8236672469

사교성 만점의 대기업 회장의 차남 마도진(도상우 분)의 차량으로는 프리미엄 중형 크로스오버 ‘캐딜락 SRX’가 선택되는 등, 캐딜락 특유의 대담함과 역동적인 이미지는 드라마 속 인물의 특성을 더욱 극적으로 보여준다.

NSP통신-캐딜락_올-뉴 CTS_주행컷
캐딜락_올-뉴 CTS_주행컷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올-뉴 CTS와 캐딜락 ATS를 필두로 국내 수입차 시장 공략에 나선 캐딜락은 지난 9월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빠른 속도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 걸친 폭넓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캐딜락의 매력을 알려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는 교도소에서 만난 네 여자들이 교도소에서 배운 제빵기술, 그리고 오로지 손맛과 정성만으로 제빵 대기업에 맞서는 용기와 도전을 그리고 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