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마트, 아이폰용 모바일 가상스토어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1-17 11:08 KRD2
#이마트(139480) #모바일 #가상스토어 #아이폰 전용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마트는 지난 9월말 업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전용 이마트 가상스토어를 선보인데 이어 17일부터 아이폰 전용 가상스토어를 내놓으며 모든 모바일 환경에서 이마트 가상스토어 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마트 가상스토어의 가장 큰 특징은 이마트 매장 환경을 최대한 구현해 빠르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모바일에서 가능케 한 것.

이에 따라 사용자가 모바일을 통해 이마트 가상스토어에 접속하면 화면의 좌우로 식품과 생활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각 매장에 있는 상품군을 클릭시 해당 상품들을 매장과 같은 진열대에 실물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해 쉽게 상품을 찾고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이마트 가상스토어 메인화면 (이마트 제공)
이마트 가상스토어 메인화면 (이마트 제공)

이마트 가상스토어에 진열돼 있지 않은 이마트몰 상품은 별도 검색을 통해 상품을 찾을 수 있으며, 가상스토어 접속은 기존 이마트몰 아이디로 접속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또 이마트몰에서 가장 인기 코너인 오반장(오늘의 반값 장보기) 코너 역시 사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가상스토어 메인 화면에 배치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이마트는 이번 가상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7일~30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가상스토어 앱(APP)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가상스토어 매장에 숨겨진 이벤트 배너 클릭 고객을 대상으로 2000명을 추첨해 P&G 생필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점포배송상품 구매시 구매 금액에 따라 5~10% 할인해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구매금액별 최대 5000원~2만원)

이마트 최우정 상무는 “이번 이마트 모바일 가상스토어 오픈으로 국내 대형마트 모바일 쇼핑의 신세계를 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마트몰의 쇼핑 환경을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