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힐링캠프’ 주상욱, 성유리-안성현 열애 언급 “잘 돼 결혼하면 좋겠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11-26 00:29 KRD7
#성유리 #안성현 #주상욱 #힐링캠프
NSP통신- (SBS)
(SBS)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주상욱이 열애중인 동료 배우 성유리와 안성현의 결혼을 응원해 화제다.

주상욱은 지난 24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 입담을 뽐냈다.

주상욱은 이 날 방송에서"월드컵 기간 중에 나왔던 (성유리 열애) 기사를 보고 내가 다 뿌듯했다”며 “제발 잘 돼서 결혼하면 좋겠다"고 2년전 MBC 주말드라마 ‘신들의 만찬’에서 연기 호흡을 함께 맞췄던 MC 성유리와 동갑내기 연인 안성현의 결혼에 대해 언급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G03-8236672469

이에 MC들로부터 “성유리에게 미련이 있냐"는 질문을 받은 주상욱은"이성으로 감정이 있었다면 2년 전에 대시했을 것"이라고 선을 분명히 하면서도"사람 일은 어떻게 될 지 모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유리는 이 날 주상욱과 함께 출연한 배우 김광규가 연인 안성현에 대해 궁금해하자 “인터넷에 검색해보라"라고 말해 또 한 번 폭소케 했다.

성유리와 안성현은 지난 6월 홍콩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당시 교제 6개월 된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현재 두 사람은 여전히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성유리의 남자로 알려진 안성현은 훈남 외모의 소유자로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05년 KPGA에 입성해 프로골퍼로 1년 동안 투어 선수 생활을 했다. 지난 2011년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로 자리를 옮긴 그는 올해부터 골프 국가 대표 상비군 코치도 역임 중이다.

주상욱 성유리-안성현 결혼 언급에 네티즌들은 “주상욱 성유리-안성현 결혼 언급, 엉뚱매력이 있어”, “주상욱 성유리-안성현 결혼 언급, 이성감정 없어 대시 안했다니 성유리 굴욕이다”, “주상욱 성유리-안성현 결혼 언급, 딱 봐도 잘 어울리는 커플인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