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동양생명, 인천지역 고3 수험생들과 수호천사 음악여행 함께 해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2-04 13:37 KRD7
#동양생명(082640) #수호천사 음악여형 #고3수험생 #인천
NSP통신-구한서 동양생명 사장이 4일 인천학생문화회관에서 열린 수호천사 음악여행에 참석해 고3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구한서 동양생명 사장이 4일 인천학생문화회관에서 열린 수호천사 음악여행에 참석해 고3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찾아가는 클래식 갈라콘서트를 열고 있는 동양생명(대표 구한서)이 배우 박철민씨와 함께 인천을 찾아 ‘수호천사 음악여행’을 함께 했다.

올 4월 경기도 분당 이우고등학교에서 시작한 음악여행이 경북 의성, 경남 하동, 전북 부안 등 11개 고등학교를 거쳐 4일 인천 소재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과 인천학생문화회관에서 피날레를 장식한 것. 학생·교직원들로부터 신청을 받아 진행한 수호천사 음악여행은 이날 공연을 포함 총 12차례가 펼쳐졌으며, 5000여명의 고교 학생들이 함께 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영화 해적, 타워 등으로 유명한 배우 박철민씨가 재능기부자로 참여해 평소 좋아하는 시를 읊어주는 등 입시교육에 지친 학생들을 위로하고, 새롭게 펼쳐질 미래에 대해 용기를 심어주는 미니토크콘서트를 진행해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G03-8236672469

공연에 앞서 구한서 동양생명 사장은 “수능시험 준비로 심신이 많이 지쳐 있을 텐데, 음악을 통해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양생명은 내년 3월 시작될 음악여행 2기에는 공연 횟수를 더욱 늘리고, 유명인의 재능기부 참여를 확대하는 등 더욱 가까이 학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