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좋은사람들, 보상판매로 수거한 ‘사랑의 내복’ 3년 연속 기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2-22 09:18 KRD2
#좋은사람들(033340) #겨울내의 보상판매 #독거노인 #겨울내의 기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은 지난 21일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 ‘사랑의 내복’ 전달식을 갖고 올해 겨울내의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기부된 1000만원 상당의 겨울내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은 겨울내의 보상판매는 고객이 입던 겨울내의를 기부하면 신제품 구매시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거된 내의는 깨끗이 수선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행사로 마련됐다.

올해는 보건복지부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독거노인 사랑잇기사업’의 일환으로 확대 실시했다.

NSP통신-21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 개최된 사랑의 내복 전달식에서 임정환 좋은사람들 실장(오른쪽)이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실장에게 1000만원 상당의 겨울내의를 전달했다. (좋은사람들 제공)
21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 개최된 ‘사랑의 내복’ 전달식에서 임정환 좋은사람들 실장(오른쪽)이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실장에게 1000만원 상당의 겨울내의를 전달했다. (좋은사람들 제공)

지난 10월 17일부터 11월 31일까지 좋은사람들의 ‘퍼스트올로’ 매장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 기부된 겨울내의를 제품가로 환산하면 약 1000만원에 달한다. 수거된 겨울내의는 세탁 전문업체의 철저한 세탁 및 수선을 거쳤으며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내년 1월 초까지 서울시 내 독거 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실장은 “올 겨울 강한 한파가 이어지면서 독거 노인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도움이 더욱 절실한 상황”이라며 “기부된 내복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추위 걱정을 덜고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임정환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실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이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이 증가해 어려운 이웃에 더 많은 혜택과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캠페인을 향후 좋은사람들의 대표 CSR 프로그램으로 확대하는 것은 물론 불우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적극 앞장 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