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노스페이스, 실용적인 수납 채용 ‘키즈 백팩 컬렉션’ 내놔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1-28 18:29 KRD7
#노스페이스 #키즈백팩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가 2015년 신학기를 맞아 착장이 편하고 실용성도 높은 귀여운 디자인의 키즈 백팩 컬렉션을 선보인다.

키즈 리오 백팩, 키즈 멀티 컬러 오리지널 팩 및 키즈 뉴 데이팩으로 구성된 노스페이스 키즈 백팩 컬렉션은 아이들이 스스로 메고 벗기 편하도록 설계됐다.

쿠셔닝 처리된 어깨끈으로 책과 준비물을 넣고 다녀도 어깨에 부담이 작다. 또한 밝고 경쾌한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에 멀티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해 등하교와 야외활동에서도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G03-8236672469

스퀘어 프레임의 키즈 리오 백팩(KID’S RIO BACKPACK)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리오 백팩의 키즈 버전으로 패밀리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인 포켓의 오픈 각이 넓게 설계돼 아이들이 수월하게 책을 넣고 뺄 수 있으며 어깨끈을 쿠셔닝 처리해 편한 착장감을 제공한다.

가방 내부에는 메쉬 포켓을 달아 수납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했고 가방 양 옆에 우산 수납이 가능한 가죽 패치가 부착되어 있어 특색이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어린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레드, 블루, 그린 등 3가지 색상이 있다. 가격은 8만 8000원.

NSP통신

키즈 멀티 컬러 오리지널 팩은 밝고 산뜻한 색상의 컬러 블럭을 사용해 보색 대비효과로 경쾌한 느낌을 살린 제품. 쿠셔닝된 숄더 스트랩이 편안한 착장감을 제공하며 수납공간을 크게 설계해 실용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옐로우, 블루, 로얄블루 등 3가지 색상. 가격은 6만원.

키즈 뉴 데이팩은 스퀘어 스타일의 제품으로 솔리드 색상에 로고 와펜과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줬다. 아이들 등하교뿐만 아니라 교외활동 시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

내부에 스펀지를 넣어 소지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완충 기능을 강화했으며 포켓의 구성을 다양하게 설계해 수납성을 높였다. 메인 포켓 외에 제품 좌우에 미니포켓과 제품 덮개 안쪽에도 지퍼형 포켓을 설치해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색상. 가격은 7만 8000원.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