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문가용 헤어 브랜드 JMW, 일반인 헤어 모델 모집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1-30 10:42 KRD2
#JMW #일반인 헤어모델 #카미슈 투엑스리페어 클리닉 #하로키 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 제이엠더블유(JMW)가 무료로 헤어 스타일 체인지를 원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헤어 모델을 모집한다.

헤어 모델로 선정되면 JMW 소속 헤어 전문가가 모발 상태를 분석한 후 희망하는 시술을 통해 스타일을 제안, 연출해 준다.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순수 케라틴이 2배 이상 함유돼 모발 속까지 건강하게 복구시키는 JMW의 ‘카미슈 투엑스리페어 클리닉’과 모발 성분과 일치하는 11종 아미노산이 함유된 저자극 성분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하로키 펌’을 체험할 수 있다.

NSP통신-JMW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 헤어 모델을 모집한다. (JMW 제공)
JMW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 헤어 모델을 모집한다. (JMW 제공)

평소 헤어 스타일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상시로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JMW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현재 모발 상태를 볼 수 있는 정면·후면 사진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G03-8236672469

헤어 시술은 JMW 본사에서 휴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시간에 이벤트 참가자와 협의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JMW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MW의 마케팅 담당자는 “JMW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행사를 기획했다”며 “겨울철 손상된 모발을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꿀 수 있을뿐 아니라 헤어 스타일 변화를 통해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