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상사, ‘메리즈 팬티형 기저귀’ 리뉴얼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2-24 12:36 KRD2
#롯데상사 #메리즈 #팬티형 기저귀 #리뉴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상사(대표 김영준)는 기존 제품 대비 통기성 등이 업그레이드 된 메리즈(Merries) 팬티형 기저귀 2015년 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상사는 일본 가오(花王·KAO)사와의 계약을 통해 메리즈를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신형 메리즈 팬티형 기저귀는 기존 제품 대비 통기성과 부드러움, 편안한 착용감, 묽은 대변 잡아주는 성능 등을 향상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SP통신-업그레이드 된 메리즈 팬티형 기저귀 2015년 형 3종. (롯데상사 제공)
업그레이드 된 메리즈 팬티형 기저귀 2015년 형 3종. (롯데상사 제공)

통기성은 더 부드러워진 에어리 개더(Airy Gather)와 물결모양의 내부 엠보싱 시트 적용(M사이즈)을 통해 향상됐다. 굴곡진 형태로 가공된 에어리 개더는 아기 피부와 기저귀 사이에 터널 형태를 구축해 습기가 밖으로 빠져나가기 쉽게 돕는다.

또 기존 제품 대비 더 부드러워지고 잘 밀착돼 피부 친화적이다. 엠보싱 시트는 기존의 평평한 타입 대비 피부에 달라붙는 면적을 절반 정도로 줄여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홈을 통해 묽은 변을 잡아줘 퍼지지 않고 민감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M사이즈의 경우 기존 메리즈 제품보다 통기성이 3배 향상됐다.

G03-8236672469

영아에 비해 묽은 변을 보는 비중이 낮은 아이를 위한 L, BIG 사이즈 제품은 내부 시트에 적용된 극세섬유 조밀도를 높여 피부 감촉을 한층 좋게 했다. 더불어 모든 사이즈 제품에서 접착부위를 최소화, 통기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높였다.

2015년 리뉴얼 제품은 'NEW'표기를 통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패키지가 적용됐고 제품을 이동하기 좀더 편리하게 손잡이도 변경됐다. 2개로 이뤄진 손잡이는 하나의 넓은 손잡이로 변경 됐으며 중간 점선으로 된 뜯는 선을 통해 이중 손잡이로도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롯데상사 공식 판매 메리즈 기저귀는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지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