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락앤락, 대학생 써포터즈 그린메이트 5기 모집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3-03 15:42 KRD2
#락앤락(115390) #그린메이트 #대학생 써포터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공식 대학생 써포터즈 ‘락앤락 그린메이트 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 상반기 1기 창단 이후 올해로 5번째 기수를 맞는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대학생들이 다양한 실무를 체험하며 자기역량 강화 및 적성·진로를 탐색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그린메이트로 선발되면 락앤락 신제품 체험을 비롯해 환경캠페인 ‘캠퍼스 텀블러데이’를 기획·실행하고, 직접 신제품을 제안해 보는 등 친환경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모든 활동 후에는 기업 실무자와의 소통을 통해 장단점을 분석해 볼 수 있다.

NSP통신-락앤락이 공식 대학생 써포터즈 락앤락 그린메이트 5기를 모집한다. (락앤락 제공)
락앤락이 공식 대학생 써포터즈 ‘락앤락 그린메이트 5기’를 모집한다. (락앤락 제공)

그린메이트 5기는 4~6월 동안 활동하며, 환경 및 소비재·홍보·마케팅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선발한다. 특히 이번 5기는 최근 ‘별자리 연애학’ 디지털광고를 통해 신규 런칭한 락앤락의 2015 New 텀블러 체험을 비롯해 이와 관련된 홍보·마케팅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등 보다 다양한 활동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매 기수마다 생동감 있는 활동으로 성장하는 그린메이트를 통해 더욱 친환경적이고 트렌디한 기업의 모습으로 변모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린마케터 양성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실질적인 프로그램으로 키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공식 네이버 카페에 가입 후 지원서를 다운받아 오는 2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