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온천수로 만든 '파라다이스 물티슈' 온라인 등 판매 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5-03-06 16:13 KRD7
#물티슈 #유니피에스 #쇼핑몰 #온천수 #피부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유니피에스가 파라다이스온천수로 만든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온천물티슈(이하 파라다이스 물티슈)’를 온라인과 소셜커머스등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유니피에스에 따르면 파라다이스 물티슈는 국민보양온천인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서 온천수를 100% 사용해 만든다. 이에 파라다이스온천은 국내 3대 유황온천이라는점에서 파라다이스 물티슈는 피부에도 좋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동양4대 유황온천으로 불리며 국내에서도 유황의 성분이 가장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G03-8236672469

유황온천수는 건선피부, 피부보습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을 둔 엄마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동안 전성분으로 인해 많은 논란을 겪었던 물티슈업계들이 제품의 안전성을 전면에 내세웠지만 파라다이스 물티슈는 안전성은 물론 유황온천수의 효능까지 앞세우고 있다고 유니피에스측은 설명했다.

또한 1박스 구매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50%할인권을 제공하여 물티슈에 들어간 온천수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기에 알뜰하고 현명한 엄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파라다이스 물티슈는 옥션, 11번가 G마켓등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인 쿠팡등을 통해 판매가 개시됐다.

desk@nspna.com, (NSP통신 박정섭 기자)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