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H K쇼핑, 미래부와 ‘창조경제 아이디어샵’ 오픈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3-13 00:24 KRD7
#KTH(036030) #K쇼핑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KTH(대표 오세영)는 미래창조과학부와 손잡고 12일부터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을 통해 창조경제 아이디어샵을 오픈했다.

창조경제 아이디어샵은 미래창조과학부가 창조경제타운을 통해 발굴한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을 KTH에 추천하고 KTH는 K쇼핑 TV채널(올레TV 20번, 스카이라이프 17번) 및 K쇼핑 홈페이지, 스마트폰 TV앱을 통해 소비자에게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K쇼핑은 창조경제 아이디어샵에 입점하는 중소기업에 대해 ▲6개월간 수수료 면제 ▲홍보영상 제작 및 홍보 ▲방송적합 상품의 방송판매 지원 ▲개발사에 대한 MD(Merchandiser)의 마케팅 및 상품개발 멘토 지원을 하게 된다.

G03-8236672469

이번에 창조경제 아이디어샵에 입점하는 우수 중소기업제품은 실리콘샤워기, 스마트 샤워리필기, 충전식 LED 스탠드, 수동 랩핑기, 365 안심약병 등 실생활에 편리함이 돋보이는 아이디어 제품 15종으로 향후 입점 제품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오세영 KTH 대표는 “그 동안 K쇼핑은 다양한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는데 이번에 오픈한 창조경제 아이디어샵은 창조경제 기여는 물론 상생의 기업문화 확대 차원에서 기획 된 것”이라며 “이번 시도는 KTH가 갖고 있는 차별화된 T커머스 역량과 중소기업제품이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상생모델로서 디지털 홈쇼핑이 중소제품판매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