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이버 무료 모바일 홈페이지 5월 정식서비스…베타앞서 사전 이벤트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4-20 13:52 KRD7
#NAVER(035420) #네이버 #무료모바일홈페이지 #모두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플랫폼 ‘모두(modoo!)’ 서비스의 베타 버전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는 누구나 쉽게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도록 ‘모두’ 서비스에 기본적인 페이지 구성과 기능을 담은 35종의 템플릿을 제공한다.

특히 업종에 따라 특화된 템플릿을 제공해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지식이 없는 중소사업자들이 템플릿 선택만으로도 모바일 홈페이지를 쉽게 제작할 수 있다. 또 제작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간단한 절차만으로 네이버의 사이트 검색 및 지도에 등록, 운영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네이버는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에 대한 무료 분석 툴도 제공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이용한 중소사업자들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네이버는 올해 안에 결제 기능도 제공할 계획이다.

네이버는 오는 29일 ‘모두’ 베타 버전을 공개하고 5월 중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네이버는 서비스 공개에 앞서 사용자가 원하는 도메인을 먼저 신청할 수 있는 ‘사전 도메인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20일부터 2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지현 네이버 이사는 “점점 더 많은 사용자들이 모바일을 통해서 정보를 찾고 있고, 절반 이상의 사용자들은 모바일 홈페이지가 없는 기업을 신뢰하지 않는다는 조사 결과도 있다”면서, “모바일 홈페이지가 비즈니스 신뢰도와 직결되는 현실에서 ‘모두’서비스가 자체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기 어려운 중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