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부화재, 온라인 참여 가족사랑 캠페인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4-29 09:42 KRD7
#동부화재(005830) #가족사랑 캠페인 #온라인참여 #가정의달 #편지
NSP통신-(사진제공=동부화재)
(사진제공=동부화재)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동부화재(대표 김정남)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애를 되새겨볼 수 있는 가족사랑 캠페인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 - 함께해요 우리가족’을 29일부터 온라인상에서 실시한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으로 가족해체 문제가 대두됨에 따라 가족의 소중함과 가족 행복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동부화재는 소원해진 가족애를 되살리고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기 위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우리가족의 행복을 이어주는 마음 우체통’과 ‘우리가족 약속나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G03-8236672469

우리가족 행복을 이어주는 마음 우체통이벤트는 아빠, 엄마, 남편, 아내, 시부모 등 가까이에 있지만 잊고 살아가기 쉬운 소중한 가족에게 편지를 쓰면 정성 어린 손 편지가 돼 E-mail,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된다. 또한 매주 감동편지를 선정해 옛날의 향수를 살릴 수 있도록 직접 우편으로 보내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우리가족 약속나무 이벤트는 가족간 사랑과 행복의 시작은 가족과 함께하는 작은 약속 실천이라는 공감대 형성을 위한 것으로 가족사랑을 위해 가족과 함께 약속을 실천하는 미션형 프로모션이다.

가족과 함께 할 약속 3개를 선택하고, 약속을 실천한 인증샷 3장을 약속나무에 등록하는 이벤트로 이벤트를 완료하면 약속나무 당 1000포인트씩 자동으로 기부돼 가족사랑 소외아동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