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제일제당 ‘오네이처’, 삼시세끼 ‘밍키’ 모델로 마케팅 전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6-16 11:10 KRD2
#CJ제일제당(097950) #오네이처 #반려동물식품 #삼시세끼 #밍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은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오네이처(O’NATURE)’의 모델로 tvN ‘삼시세끼’에 등장하는 강아지 ‘밍키’를 모델로 선정,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선다고 밝혔다.

NSP통신-CJ제일제당이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오네이처 모델로 tvN 삼시세끼에 등장하는 강아지 밍키를 모델로 선정, 마케팅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오네이처’ 모델로 tvN ‘삼시세끼’에 등장하는 강아지 ‘밍키’를 모델로 선정, 마케팅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제공)

오네이처는 삼시세끼 방영 초기부터 큰 인기를 모은 스타 동물 ‘밍키’의 사료를 제공하는 한편 삼시세끼 방송 내용에서 자연스럽게 오네이처 제품을 밍키의 모습과 함께 노출해 세계 최초의 카톤팩(우유팩과 동일한 형태의 포장방식)’ 형태 사료라는 특징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특히 최근 삼시세끼 정선편의 방영이 시작된 이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로 ‘밍키 사료’, ‘삼시세끼 밍키 사료’ 등의 키워드 검색이 늘어난 점도 고무적이다.

오네이처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5일까지 ‘오네이처 체험단’을 모집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있는 퀴즈의 답을 맞추고 SNS를 통해 이벤트 내용과 반려견의 사진을 함께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100명을 선정해 오네이처 제품을 증정한다.

G03-8236672469

아울러 CJ제일제당은 밍키가 모델로 등장하는 포스터와 POP를 제작해 오네이처가 판매되고 있는 동물병원이나 펫샵(반려동물 관련 전문매장)을 통해 ‘삼시세끼 밍키가 먹는 사료 = 오네이처’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오네이처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유통망을 꾸준히 늘려나가며 현재 전국 1000여개의 동물 병원 및 펫샵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동희 CJ제일제당 PET사업팀 과장은 “삼시세끼의 또 다른 주인공 ‘밍키’와의 만남을 통해 합리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토종 프리미엄 사료 ‘오네이처’를 보다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애견 사료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