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새론, 웹드라마 ‘우리 별이 되다’ 주인공 낙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6-24 00:14 KRD7
#김새론 #판타지오 #뮤직 #우리 별이 되다 #웹드라마
NSP통신- (판타지오 뮤직)
(판타지오 뮤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아역 배우 김새론이 판타지오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 '우리 별이 되다'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웹드라마 '우리 별이 되다'는 가수 데뷔를 앞둔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데뷔 첫 무대를 하루 앞두고 어느 날 갑자기 과거로 타임슬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청춘 로맨스물이다.

김새론이 연기할 아린은 극 중 과거로 온 멤버들의 조력자가 되는 중추적인 인물로 어떤 상황에서도 늘 침착하고 현명한 성격으로 난관에 부딪힌 멤버들이 무사히 데뷔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이다.

G03-8236672469

김새론의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출 남자 주인공은 판타지오에서 지난 5년간 준비한 아이틴 프로젝트에서 트레이닝 받아 올 하반기에 데뷔를 앞둔 판타지오뮤직 소속 6인조 신인 보이그룹 멤버들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이들의 팀 이름과 멤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우리 별이 되다'는 회당 10분 분량의 12부작 완결로 지난 19일 첫 촬영에 들어갔다. 이 드라마는 앞으로 한 달여 동안 촬영을 진행한 뒤 오는 8월 중 국내 대형 포털 사이트와 기타 채널을 통해 방영될 계획이다.

NSP통신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