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비맥주 ‘카스’, 미국 메이저리그 공식 맥주 선정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7-14 08:50 KRD7
#오비맥주 #카스 #미국 메이저리그 #MLB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오비맥주(대표 김도훈)는 ‘카스’가 미국 메이저리그(MLB)의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오비맥주는 MLB 측과의 협약에 따라 우선 2015년도 MLB의 월드시리즈, 챔피언십시리즈, 올스타전 각 한 경기씩 총 세 경기에서 카스 가상광고(Virtual AD)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제품이 MLB 공식 맥주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국내 맥주 중 MLB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는 ‘카스’가 유일하다.

NSP통신-카스와 MLB 로고. (오비맥주)
카스와 MLB 로고. (오비맥주)

가장 먼저 카스의 가상광고를 만나 볼 수 있는 경기는 오는 15일 오전 8시 30분(한국시각)에 시작하는 올스타전이다. 가상광고는 실물 광고판은 아니지만, 컴퓨터 그래픽을 합성해 가상으로 광고를 내보내는 것으로 스포츠 중계에서 널리 쓰이는 광고 기법이다. 카스의 가상광고는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전 지역에서 볼 수 있다.

이어 올스타전 이후 10월 초부터 차례로 열리는 챔피언십시리즈와 월드시리즈에서도 카스의 가상광고가 노출된다.

G03-8236672469

오비맥주 관계자는 “우리 고유의 맥주 브랜드 수출을 계속 확대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미국 메이저리그에 대표 브랜드 ‘카스’가 공식 맥주로 노출돼 큰 효과가 기대된다”며 “MLB와의 협력으로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카스의 더욱 젊고 신선한 야구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