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뚜기-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어린이 축구교실’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7-15 23:39 KRD2
#오뚜기(00731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어린이 축구교실 #드림사커스쿨 #박지성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함께 어린이 축구교실 ‘2015 드림사커스쿨 WIN TOGETHER’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5 드림사커스쿨은 맨유의 코치들을 한국으로 초청해 어린이들에게 맨유의 축구 정신과 노하우를 가르쳐주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아시아 선수 최초의 맨유 앰배서더인 박지성이 참석해 직접 축구 꿈나무를 지도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9월 11일 서울시 강남구 대치유수지체육공원 내 축구장에서 진행된다. 축구교실에서는 박지성과 함께하는 축구 전술 워크샵, 미니 토너먼트 게임, 박지성과의 Q&A시간 등이 진행된다.

NSP통신-오뚜기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어린이 축구교실 2015 드림사커스쿨 WIN TOGETHER을 개최한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어린이 축구교실 ‘2015 드림사커스쿨 WIN TOGETHER’을 개최한다. (오뚜기 제공)

아울러 참석한 어린이들은 맨유 코치들의 1:1 맞춤형 레슨을 통해 선진 축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더불어 축구로 배우는 생활영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축구교실은 축구를 사랑하는 초등학교 1학년~6학년까지의 어린이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석한 어린이들은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맨유 사커스쿨 유니폼과 수료증, 메달 등을 수여 받게 된다.

드림사커스쿨 참가비 2만원은 오뚜기에서 출연한 기부금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사랑 나눔재단에 전액 기부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드림사커스쿨을 통해 축구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한다”며 “박지성 앰배서더가 참여하는 만큼 함께하는 가족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