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헬로비너스, 22일 '쇼 챔피언' 출격…'난 예술이야' 컴백 무대 기대감 ‘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7-22 16:00 KRD7
#헬로비너스 #난 예술이야 #컴백 #쇼 챔피언
NSP통신- (판타지오 뮤직)
(판타지오 뮤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헬로비너스가 ‘쇼 챔피언’을 통해 본격 활동을 알린다.

헬로비너스는 22일 방송되는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 신곡 '난 예술이야'의 첫 방송 컴백 무대를 갖는다.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섹시크’를 콘셉트로 돌아 온 헬로비너스는 이 날 ‘난 예술이야’ 무대에서 더욱 섹시하고 화끈해진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케한다.

G03-8236672469

특히 헬로비너스 멤버들은 이번 신곡 콘셉트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매혹적이고 시크한 글램룩 패션과 여름의 청량감과 상큼함을 더해낸 트로피컬 컬러를 포인트로 한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로 당당하고 놀 줄 아는 여자의 숨겨진 본성을 표현해 낼 예정이다.

또한 신곡 '난 예술이야'가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마음을 대변한 곡인만큼 걸크러쉬를 일으키는 멤버들의 물오른 미모는 남심 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저격해 낼 것으로 보인다.

헬로비너스의 새 노래 '난 예술이야'의 첫 컴백 무대는 오늘(22일) 오후 7시 방송될 MBC 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