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몽키3뮤직, 큐브TV 다시보기·포미닛비디오 미공개 영상 독점서비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7-27 16:22 KRD2
#몽키3뮤직 #큐브TV #포미닛비디오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뮤직은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CLC 등 K팝(KPOP) 아이돌이 출연하는 큐브TV 전 프로그램과 K스타(KSTAR) 채널의 ‘포미닛비디오’ 방송 영상을 독점 서비스 한다.

큐브TV는 iHQ미디어부문과 큐브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해 새롭게 론칭한 K팝 아이돌 버라이어티 전문채널. 포미닛비디오는 K스타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포미닛 멤버들의 리얼리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몽키3뮤직은 비스트 용준형의 음악 버디 여행 ‘굿 라이프’, 비투비가 진행하는 버라이어티 ‘비투비쇼’와 신인 걸그룹 CLC의 버라이어티 ‘CLC'의 뷰티풀 미션’, 포미닛을 포함한 큐브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의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비하인드 큐브’ 등 큐브TV의 프로그램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

G03-8236672469

다시보기 영상은 프로그램 본방 직후 몽키3뮤직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큐브TV 다시보기는 몽키3뮤직 유료회원 대상 서비스로 음악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비용 없이 모든 영상 확인이 가능하다.

K스타 ‘포미닛 비디오’는 K스타 채널을 통해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본 방이 방영되며 해당 회차의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영상을 몽키3뮤직에서 독점 서비스 한다.

특히 포미닛비디오의 미공개 영상은 몽키3뮤직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큐브TV 다시보기와 마찬가지로 몽키3뮤직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미공개 영상, 다음화 예고편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을 보고 포미닛에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포미닛 멤버들의 친필 싸인이 담긴 몽키3뮤직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부현 몽키3뮤직 대표는 “최근 ‘보고 듣는’ 멀티미디어 시대의 트랜드를 반영해 몽키3뮤직 내에서 음악감상뿐만 아니라 방송 영상까지 즐길 수 있도록 자체 콘텐츠를 확보하는데 초점을 뒀다”며 “모회사 iHQ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자사 브랜드 이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