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르세데스-벤츠, ‘더 베스트 인 마이 라이프’캠페인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8-11 17:53 KRD7
#메르세데스-벤츠 #The Best In My Life #캠페인 #클라이밍 #김자인
NSP통신-메르세데스-벤츠 홍보대사 스포츠 클라이밍 월드 챔피언 김자인 선수
메르세데스-벤츠 홍보대사 스포츠 클라이밍 월드 챔피언 김자인 선수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메르세데스-벤츠)가 11일부터 The Best In My Life 국내 캠페인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번 캠페인의 첫 홍보대사로 선정된 스포츠 클라이밍의 월드 챔피언 김자인 선수를 비롯 총 5명의 브랜드 홍보대사들의 독창적이고 역동적인 인생 이야기를 단편 영화와 매거진, 그리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개한다.

The Best In My Life 캠페인의 첫 홍보대사인 김자인 선수는 128m 높이의 암벽을 거침없이 오르며 강인함과 집념의 모습을 보여주는 스포츠 클라이밍의 월드 챔피언이다.

G03-8236672469

당신을 그토록 컨트롤하며 몰입할 수 있는 원동력은 무엇인가? 라는 질문에 “재밌어서요”라고 단순하면서도 독특한 인생철학을 자신 있게 대답하는 김 선수는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진취적인 현대인을 대표한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진취적인 현대인은 성공을 쫓기보다는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결정하고 결과보다 현재를 즐기며 본인의 만족감을 중요시하는 독립적인 인생 여정을 만들어 나가는 사람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앞으로 진취적인 현대인을 대표하는 4명의 홍보대사를 추가로 선정해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하는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메르세데스-벤츠 홍보대사 스포츠 클라이밍 월드 챔피언 김자인 선수
메르세데스-벤츠 홍보대사 스포츠 클라이밍 월드 챔피언 김자인 선수

한편 The Best In My Life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가 진취적인 현대인의 공감을 얻고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브랜드 홍보대사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하는 팬들 또한 그들 인생의 최고(The Best)는 어떤 의미인지 생각해보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함으로 더 값진 인생을 대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게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