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수퍼드라이코리아, 추석맞이 SNS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9-23 09:04 KRD7
#수퍼드라이코리아 #SNS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영국 캐주얼 브랜드 수퍼드라이 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SNS 채널을 통해 ‘감사합니다. 이 시원한 바람까지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깊어가는 가을, 다가오는 명절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NSP통신-수퍼드라이 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SNS 채널을 통해 감사합니다. 이 시원한 바람까지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퍼드라이코리아 제공)
수퍼드라이 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SNS 채널을 통해 ‘감사합니다. 이 시원한 바람까지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퍼드라이코리아 제공)

이달말까지 수퍼드라이의 의상을 입고 가족들과 함께 연휴를 즐기는 모습, 추석과 관련된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수퍼드라이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이미지 주소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 중 추점을 통해 △1등 수퍼드라이 스키복(1명), △2등 가죽재킷(2명), △3등 후디 혹은 긴팔티셔츠(3명), △4등 5만원 상품권(10명), △5등 1만원 상품권(50명) 등을 증정한다.

G03-8236672469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수퍼드라이 코리아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퍼드라이 코리아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테디셀러 아이템 윈드치터를 구입하는 고객들에 한해 15% 할인과 더불어 미국 퍼품 캔들 아스펜베이의 캔들을 증정(100개 한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