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쏘피 바디피트, ‘안심숙면420 슈퍼롱’ 출시…모델에 배우 박보영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0-01 14:09 KRD2
#엘지유니참 #쏘피 바디피트 #안심숙면420 슈퍼롱 #박보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엘지유니참의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 바디피트는 국내 최장 길이의 슈퍼롱 생리대 ‘안심숙면 420’시리즈를 출시하며 배우 박보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바디피트 안심숙면 420시리즈는 길이 420mm로 국내 최장 생리대다. 엉덩이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안심 힙가드가 양이 많은 날에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볼록맞춤 구조가 누운 자세나 뒤척임에 따라 신체에 밀착돼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할뿐 아니라 입체적인 사이드 게더가 옆샘 걱정까지 덜어준다.

NSP통신-쏘피 바디피트가 안심숙면 420시리즈를 출시하며 배우 박보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엘지유니참 제공)
쏘피 바디피트가 ‘안심숙면 420’시리즈를 출시하며 배우 박보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엘지유니참 제공)

특히 이번 제품은 쏘피 한결, 볼록맞춤, 귀애랑, 내몸에 순한면 등 4가지 라인으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느낌을 좋아한다면 순면 감촉 커버의 ‘쏘피 한결, 밤새 뒤척임이 심한 여성은 내 몸에 딱 맞는 ‘볼록맞춤’, 그 날 냄새 걱정을 덜고 싶다면 ‘귀애랑’, 피부가 예민한 여성은 100% 자연 순면커버의 ‘내몸에 순한면’을 선택하면 된다.

G03-8236672469

아울러 엘지유니참은 안심숙면 420 출시와 함께 발랄하고 순수한 이미지의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박보영은 새로운 TV CF 촬영은 물론 팬 사인회 등을 통해 쏘피 바디피트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밤시간 샘을 자주 경험하는 10대 소비자는 물론 양이 많은 날 밤에도 안심하고 숙면을 취하고 싶은 모든 여성을 위한 제품”이라며 “최근 통통튀는 연기로 기 급상승 중인 배우 박보영을 통해 안심숙면 420만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지유니참은 4가지 라인의 안심숙면 420시리즈 출시와 더불어 자사 인기 브랜드인 ‘쏘피 한결’의 패키지를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 함과 동시에 밤용 제품인 안심숙면 330 오버나이트와 안심숙면 420 슈퍼롱 제품을 새로이 출시해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