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캐딜락,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11-02 13:56 KRD7
#캐딜락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지엠코리아 #세단 쿠페 SUV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지엠코리아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캐딜락 홈페이지는 글로벌 캐딜락 홈페이지의 디자인 기조에 따라 몬드리안 스타일의 배치를 통해 보다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개편됐다.

세단, 쿠페, SUV 등 제품 카테고리 별로 구분하고 하단의 내비게이터를 통해 서비스, 마케팅, 구매 관련 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G03-8236672469

여기에 캐딜락의 역사, 컨셉트카 소개 등 캐딜락 브랜드 관련 풍부한 읽을거리도 제공한다.

한편 캐딜락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에게 캐딜락은 □□□이다’라는 형식으로 캐딜락에 대한 느낌을 한마디로 표현해 올리고 본인의 SNS에 홈페이지 주소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아이패드 미니4, 영화티켓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는 3일부터 22일까지 캐딜락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30일 개별통보 후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