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니스톱,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동전모금 행사 시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1-22 19:00 KRD2
#미니스톱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동전모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은 연말연시를 맞아 전국에 있는 2천1백여 점포에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모금함을 설치하고 동전모금 행사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동전모금함은 카운터 위에 비치하여 고객이 물건을 구매하고 받은 잔돈을 기부할 수 있으며, 경영주와 아르바이트도 자율적으로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NSP통신-동전모금 행사 (미니스톱 제공)
동전모금 행사 (미니스톱 제공)

미니스톱은 일상 생활 가까이 있는 편의점에서 작은 금액으로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기부를 어렵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조금 더 손쉽게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자 동전모금 행사를 시행하게 되었다.

모금함 운영으로 모인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침밥을 거르는 저소득층 아동들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박형곤 미니스톱 홍보CSR팀장은 “기부라고 하면 큰 금액이나 복잡한 절차를 떠올릴 수 있지만 생활 속 가까이 있는 편의점에서 동전 몇 개를 모금함에 넣는 것만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며 “동전모금 행사가 아침밥을 거르는 어려운 아동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