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클렌저 부문 1위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2-01 10:03 KRD2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코스메틱 #클렌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SNS 뷰티 매거진 뷰티쁠이 진행한 ‘2015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의 클렌저 부문에서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가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는 국내외 유명 클렌징 크림과 오일, 워터, 폼 등 모든 클렌저를 제치고 최고점을 기록했다. 특히 새롭게 도입된 슈퍼 실험실의 다양한 검증 방법을 통해 우수한 세정력은 물론 보습 지속력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으며, 저자극 항목에서는 만점을 받는 등 3관왕을 차지했다. 이외에도 블라인드 테스트 부문의 전문가 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심사위원단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NSP통신-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510ml 대용량의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물 세안 없이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클렌징과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국내 유명 탄산 온천인 제주 산방산의 탄산 미네랄 온천수를 담아 효과적으로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케어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느릅나무 뿌리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든다.

클렌징 워터 적당량을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면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선크림과 워터프루프 제품까지 말끔하게 지워 촉촉함만 남겨 준다. 특히 이 제품은 다양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잇따라 좋은 평가를 받으며 네이처리퍼블릭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네이처리퍼블릭 ‘제주 탄산’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 워터와 폼 클렌저, 머드 클렌징 크림, 머드 폼 클렌저, 클렌징 티슈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G03-8236672469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는 뷰티쁠이 매년 분야별 최고의 제품을선별하는 권위 있는 뷰티 시상식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평가 과정을 거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