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니스톱, 명품모둠전 도시락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2-03 11:02 KRD2
#미니스톱 #모둠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설을 맞아‘명품모둠전 도시락’을 출시하고, 도시락 전품목에 대한 덤 증정 행사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새롭게 선보이는‘명품모둠전 도시락’은 오색전, 동그랑땡, 두부전 등 5가지 모둠전과 고기산적을 메인 반찬으로 하고 참나물, 진미채, 돈불고기, 볶음김치와 흑미밥으로 명절 분위기를 담은 10찬 도시락이다.

미니스톱은 설 연휴기간 귀향하지 못하거나 음식점 휴업으로 식사가 고민인 1인가구 고객이 간편하고 맛있게 명절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하고자 명절 대표 음식들로 구성된 도시락을 기획했다. 가격은 4500원이다.

G03-8236672469

미니스톱은 설 연휴를 맞아 12일까지 9일간 도시락 전 품목에 대한 덤 증정행사도 시행한다. ‘명품모둠전 도시락’을 비롯해 미니스톱 도시락 전 품목 중 하나만 구매하면 튀김우동소컵 또는 백산수500ml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명절 연휴 기간 휴업하는 음식점이 많아 식사가 걱정되는 ‘나홀로족’들의 고민을 덜어줄 방안으로 명절도시락과 덤 증정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설, 추석 등 명절 시즌에 증가하는 ‘나홀로족’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상품과 행사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