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페이스북, 새로운 광고제품 ‘캔버스’ 전 세계 확대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6-02-26 19:30 KRD2
#페이스북 #캔버스 #브랜드이야기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페이스북이 광고주들을 위한 새로운 광고 제품 ‘캔버스(Canvas)’의 전 세계 확대 적용을 발표했다.

캔버스는 페이스북상에서 디지털로 구성된 브랜드의 이야기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 제품.

캔버스를 활용하면 슬라이드로 구성된 여러 장의 제품 사진을 옆으로 넘기거나 스마트폰을 옆으로 기울인 후 파노라마 형식으로 전환해 넓은 크기의 사진들을 살펴볼 수 있다.

G03-8236672469

또한 캔버스에 포함된 사진들을 확대해 제품의 세세한 부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캔버스는 더욱 빠른 사진 및 동영상 로딩을 위해 페이스북이 도입한 기술을 채택해 모바일 웹 대비 10배 빠른 로딩속도를 제공한다.

크리스 존스(Chris Jones)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숍 기술 총괄은 “캔버스를 개발하면서 가장 중점을 뒀던 부분은 바로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될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였다”며 “캔버스는 비즈니스와 사람들에게 최상의 모바일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창의적인 기술을 개발하고자 하는 페이스북의 노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서흥교 페이스북코리아 크리에이티브숍 팀장은 “전 세계로 확대된 캔버스는 비즈니스들 스스로 멀티미디어 기반 이야기를 통해 스스로 구성해나갈 수 있는 디지털 공간을 제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