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닷컴, ‘스마트픽’ 상품 수령 3시간 이내 단축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4-15 14:42 KRD7
#롯데닷컴 #스마트픽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옴니채널 서비스 ‘스마트픽’ 상품 수령 시간을 3시간 이내로 단축한다고 밝혔다.

NSP통신-롯데닷컴 스마트픽을 이용해 맞춤정장을 구입한 고객이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상품 수령을 위한 사이즈를 실측하고 있다 (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 '스마트픽'을 이용해 맞춤정장을 구입한 고객이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상품 수령을 위한 사이즈를 실측하고 있다 (롯데닷컴 제공)

스마트픽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닷컴은 기존에 하루 4회 고객의 주문을 취합해 상품을 준비했던 픽업데스크 서비스를 이날부터 하루 6회로 늘려 고객이 더욱 빠르게 상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함께 롯데닷컴은 오는 24일까지 스마트픽을 통해 반맞춤·맞춤정장을 주문할 수 있는 ‘스마트 픽(Pick)! 신사의 핏(Fit)!’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간 롯데닷컴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맞춤정장 상품을 스마트픽으로 구매한 뒤 원하는 시간을 지정, 롯데백화점의 브랜드 매장에 직접 방문해 피팅 및 실측 후 정해진 일정에 맞춰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상품은 100만~200만원대의 프리미엄 맞춤정장으로,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셔츠와 타이, 팬츠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G03-8236672469

이밖에 남성정장과 셔츠 카테고리 상품을 스마트픽으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까지 최대 14만점의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준다. 스마트픽으로 상품을 픽업할 경우 결제금액의 10%까지 최대 5만점의 엘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