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카드, 붙여 쓰는 교통카드 ‘롯데스티커카드’ 출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4-18 15:04 KRD7
#롯데카드 #롯데스티커카드 #후불 교통카드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롯데카드는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시 휴대폰에 붙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롯데스티커카드’를 18일 출시했다.

롯데스티커카드는 일반신용카드의 3분의 1크기로 뒷면의 보호시트를 벗겨낸 후 휴대폰 뒷면에 부착만 하면 된다. 대중교통 이용 시 단말기에 스티커카드를 터치해 결제할 수 있다.

또한 SPC가맹점(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등), 세븐일레븐(수도권) 등 3만5000개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에서 신용카드 결제 시에도 이용 가능하다. 스티커카드 이용처는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G03-8236672469

롯데스티커카드는 롯데카드 캐릭터인 로카랩이 반영된 5종의 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기존 롯데 신용카드 회원은 별도의 발급비용 없이 신청만하면 발급이 가능하며 회원이 아닌 경우 신규 신용카드를 발급 받아야 신청이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6월 14일까지 롯데스티커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을 대상으로 첫 대중교통 이용일부터 2개월간 요금을 매일 100원씩 청구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종극 롯데카드 미래사업부문장은 “이번에 출시한 롯데스티커카드는 고객의 사용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상품”이라며 “스티커카드를 시작으로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다양한 형태의 웨어러블 카드 개발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