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특징주&이슈

컴투스 카카오 CJ CGV 네이버 ‘예약서비스’ 기대↑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6-04-25 07:29 KRD2
#네이버예약서비스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의 간편결제 페이코(PayCo)서비스 가맹점확대가 실적개선으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페이코 론칭 이후 NHN엔터테인먼트는 위메프, 티몬 등 소셜커머스를 포함해 다양한 가맹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사이버결제의 PG 매출도 확대될 전망이다. 또한 오프라인 가맹점에 대한 공격적인 확대전략도 긍정적이다.

컴투스는 서머너즈워의 흥행은 여전히 견조한 상황이다. 1분기는 전분기 시행됐던 ‘이계의틈’ 업데이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2분기에도 글로벌 출시 2주년이 되는 만큼 관련이벤트 등이 성과를 개선시킬 것으로 판단된다.

G03-8236672469

여기에 2분기 스포츠시즌을 맞이해 관련 야구게임 등의 성과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실적은 안정적으로 개선될 것이다.

카카오는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S 기반 3종 게임출시될 예정이다. ‘O.N.E’, ‘오버로드’, ‘놀러와 마이홈’이며 첫번째 게임인 ‘O.N.E’의 예약가입현황 양호한 수준이다.

네이버는 예약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상승되고 있다. 네이버예약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공연예매시장에 진출, 공연검색을 예매로 유인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며 향후 좌석선택 기능 추가시 성과 확대될 전망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을 25일 구글플레이에 출시한다. 게임빌은 모바일 RPG ‘데빌리언’ CBT를 진행한다. 정식출시는 여름시즌이다.

카카오는 카카오페이 가입자 현재 820만, 연내 1000만이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CJ CGV 롯데시나마는 오는 27일부터 관람료를 인상한다. 시간대별 차등요금제를 확대한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NSP TV 류진영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