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성규, 뮤지컬 ‘갈릴리로 가요’ 배우·스태프 위해 간식 선물 ‘훈훈’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6-04-28 13:16 KRD7
#김성규 #뮤지컬 #갈릴리로 가요 #간식 #선물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창작 뮤지컬 ‘갈릴리로 가요’에 캐스팅된 개그맨 김성규가 함께무대 위에서 호흡을 맞추게될 배우들에게 통 큰 간식을 선물했다.

28일 김성규 측에 따르면 김성규가 뮤지컬 ‘갈릴리로 가요’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피자와 치킨 파티를 열고, 이들을 응원했다.

이번 간식 선물은 절친 개그맨 권영찬이 자신이 홍보대사로 있는 피자&치킨 브랜드의 제품을 후원해 이뤄졌다.

NSP통신

뮤지컬 ‘갈릴리로 가요’는 밤새 그물을 던졌지만 허탈하게 그물을 씻어야 하는 실패와 절망 속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의 삶을 위로하고 급변하는 무한 경쟁 속에서 자칫 선한 싸움의 노선을 잃고 방황하기 쉬운 신앙을 돌아보는 기독교적 메시지를 담은 이민욱 감독의 세 번째 기독교 창작 작품이다.

G03-8236672469

지난 25일 서울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초연에 들어가 다음달 1일까지 공연될 이번 뮤지컬에는 극 중 마태 역을 맡은 김성규 외 한인수 이진우 이응경 등 30여 명의 크리스천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높여주고 있다. 음악은 뮤지컬 ‘라디오 스타’ 음악감독 허수현이, 주제곡 ‘갈릴리로 가요’는 김소엽 시인과 작곡가 김석균이 각각 맡아 눈길을 끈다.

한편 강사 매니지먼트업체 권영찬닷컴에 소속돼 활동 중인 김성규는 현재 다양한 행사 MC와 방송 게스트, 대학교수, 뮤지컬 프로듀서, 전문강사, 배우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