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AOA, 새 앨범 위크 버전 콘셉트 개별 컷 공개…유나·설현·민아, ‘섹시 카리스마’ 발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5-03 15:16 KRD7
#AOA #유나 #민아 #설현 #굿 럭
NSP통신-▲오는 16일 미니4집 굿 럭으로 컴백하는 AOA 멤버 유나 설현 민아. 사진 왼쪽부터 (FNC엔터테인먼트)
▲오는 16일 미니4집 ‘굿 럭’으로 컴백하는 AOA 멤버 유나 설현 민아. 사진 왼쪽부터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AOA가 개별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3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AOA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유나 설현 민아 세 멤버의 모습을 담은 신보 ‘굿 럭(Good Luck)’ 위크(WEEK) 버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NSP통신-▲AOA 유나
▲AOA 유나

사진 속 이들은 눈부신 해변을 배경으로 섹시함을 더한 강렬한 레드 스윔수트와 화이트 핫팬츠 차림을 통해 건강미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보내는 눈빛에선 카리스마가 뿜어져 나온다.

AOA는 이번 앨범에서 ‘짧은 치마’의 오피스룩, ‘사뿐사뿐’의 캣우먼, ‘심쿵해’의 라크로스 선수에 이은 해상구조대라는 역동적인 콘셉트로 컴백을 예고해 기대감을 주고 있다.

NSP통신-▲AOA 설현
▲AOA 설현

AOA의 네 번째 미니앨범 ‘굿 럭’은 건강하고 프로패셔널한 해상구조대의 모습을 담은 위크 버전과 주말을 즐기는 상큼한 모습을 담은 위크엔드(WEEKEND)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한편 오는 16일 컴백을 확정지은 AOA는 4일 티저사이트를 통해 지민·초아·혜정·찬미의 위크 버전 포토를 공개한다.

NSP통신-▲AOA 민아
▲AOA 민아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