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C제일은행, 학생 초청 ‘여성인재 개발 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5-04 12:17 KRD7
#SC제일은행 #여성인재 #멘토링
NSP통신-SC제일은행이 지난 3일 실시한 여성인재 개발 멘토링 프로그램에서 숭의여고 학생 25명이 SC제일은행 본점을 견학해 은행 실무자로부터 은행 시스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제공=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지난 3일 실시한 여성인재 개발 멘토링 프로그램에서 숭의여고 학생 25명이 SC제일은행 본점을 견학해 은행 실무자로부터 은행 시스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제공=SC제일은행)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SC제일은행은 지난 3일 숭의여자고등학교 학생 25명을 종로구 소재 SC제일은행 본점에 초청해 ‘미래의 여성인재 개발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두 번째를 맞는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 학생들은 박현주 커머셜기업금융총괄본부 부행장 등 여성임원들과 만나 여성의 사회진출과 리더십 함양에 대한 강의를 듣고 토론을 했다.

또 SC제일은행 본점의 영업부, PB센터, 대여금고, 스마트뱅킹 부스를 돌아보며 은행의 기능과 역할에 대한 이해를 넓혔으며 리스크 관리 특강을 청취하고 재해지역의 기후난민 어린이들을 위한 희망티셔츠 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G03-8236672469

박현주 SC제일은행 부행장은 “스탠다드차타드 그룹은 여성에게 남성과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 평등한 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실제로 조직 내에서 여성이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며 “이 자리에 참석한 학생 여러분도 잠재 역량을 더욱 발전시켜 사회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여성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