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우상호 원내대표, “선두에 서서 열심히 노력하겠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5-04 17:01 KRD7
#우상호 #원내대표 #더불어 민주당
NSP통신-우상호 더불어 민주당 신임 원내대표
우상호 더불어 민주당 신임 원내대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우상호 더불어 민주당 신임 원내대표가 당선 수락 인사에서 선두에 서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우 원내대표는 당선 수락 연설에서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저를 20대 개원 국회에, 제 1당 더불어 민주당의 원내대표로 선출해주신 여러분께 진정으로 감사드린다”며 “더불어 민주당이 변화했다는 평가를 받을 때 까지 제일 선두에 서서 여러분과 함께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당선된 저나, 낙선된 분이나 사실 꿈은 같다”며 “국민에게 제대로 신뢰받는 정당으로 변모해서 집권에 성공하고, 집권에 성공한 정권이 민생, 민주, 남북평화를 도모하는 그러한 시대가 올 때까지 손잡고 함께 가자고 호소 드린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특히 우 원내대표는 “저와 함께 경쟁했던 후보님들에게도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며 “더불어 민주당은 하나가 될 것이고, 변화할 것이고,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