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혼다코리아, 올 뉴 파일럿·오딧세이 시승 이벤트’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5-10 15:03 KRD7
#혼다코리아 #올 뉴 파일럿 #오딧세이 #시승 이벤트 #패밀리카
NSP통신-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는 본격적인 여가 및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2016 혼다 패밀리카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6 혼다 패밀리카 시승 이벤트’는 가족단위의 캠핑 및 레저 활동시 발휘되는 혼다 프리미엄 SUV ‘올 뉴 파일럿(All New Pilot)’과 월드 베스트 셀링 미니밴 ‘오딧세이(Odyssey)’의 우수한 성능과 안전성, 그리고 활용성 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올 뉴 파일럿’과 ‘오딧세이’는 혼다의 디자인 철학인 ‘인간 중심의 설계 및 디자인’을 적용해 가족구성원 누구나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동시에 높은 효율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두 모델 모두 8인승으로 넉넉한 탑승공간과 적재공간을 갖춰 가족단위의 캠핑 및 레저활동용으로 적합하다.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 최고 안전등급인 ‘TSP+(Top Safety Pick Plus)’에 빛나는 동급 최고의 안전성은 물론, 가솔린 모델 특유의 부드럽고 정숙한 주행 성능까지 갖춰 장거리 여행에도 제격이다.

‘올 뉴 파일럿’과 ‘오딧세이’는 이러한 성능을 인정받아 미국 시사주간지 US뉴스앤드월드리포트가 뽑은 ‘2016 가족을 위한 최고의 차’에 선정되기도 했다.

시승 신청은 9일부터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시 고객이 원하는 전시장을 선택할 수 있고 내방 및 시승 고객 전원에게는 혼다코리아가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올 뉴 파일럿’과 ‘오딧세이’에 대한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9일부터 31일까지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 50만원권, ‘올 뉴 파일럿 및 오딧세이 3박 4일 시승권,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 영화 예매권, 그리고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한편 ‘올 뉴 파일럿’과 ‘오딧세이’ 퀴즈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 3일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