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휴테크,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안마의자 부문 3년 연속 1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16 12:35 KRD7
#휴테크 #안마의자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휴테크는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NSP통신-휴테크가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안마의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휴테크 제공)
휴테크가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안마의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휴테크 제공)

휴테크는 주력 제품인 카이를 비롯해 델 피오레와 피오레, 휴젯, Q9+ 등 각종 기능성 안마의자를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는 안마의자 브랜드다. 휴테크는 지난 2014년부터 올해까지 3년간 안마의자 부문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연이어 수상했다.

휴테크는 자사의 기술력과 렌탈 사후관리를 3년 연속 수상의 기반으로 꼽았다. 휴테크는 신규 안마의자렌탈 고객에게 39개월 무상 사후관리서비스(A/S)와 함께 최초 설치비 및 배송비, 등록비, 보증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렌탈 기간 내 39개월 분할 납입 가능 제도를 도입했고 업체 제휴카드 결제 고객에게 월별 렌탈료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 렌탈 약정기간 중도 계약 해지 시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10%만을 위약금으로 청구한다.

G03-8236672469

휴테크의 기술력이 집약된 주력 모델은 ‘카이’다. 이 제품은 자동체형인식, 하이퍼S프레임 포함 총 24가지 기능을 갖춘 다기능 안마의자라고 휴테크 측은 설명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3년 연속 수상에 힘입어 향후에도 우수한 안마의자를 선보이기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자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휴테크 안마의자 전시장의 고객서비스를 강화해 안마의자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의 만족도 향상을 추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자사가 직영하는 안마의자 전시장에서 제품을 체험한 고객에게 5월 한 달간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5월 가정의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안마의자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선입금 금액에 따라 단계별로 월 렌탈료 할인이 적용되는 ‘선입금 3, 6, 9 이벤트’도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