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닷컴,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 도입…오프라인 강점 접목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6-01 11:31 KRD7
#롯데닷컴 #선물 포장 서비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오프라인의 장점을 살린 ‘선물포장’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롯데닷컴에서 백화점 명품화장품과 유아동 상품을 구입하면 별도 추가 비용 없이 무료 선물포장과 메시지 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종봉 롯데닷컴 UX기획팀장은 “지난해 고객 표본 집단 인터뷰에서 선물포장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있어 차별화된 감동을 선물하고자 선물포장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백화점 명품화장품과 백화점 유아동상품은 특정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선물포장 서비스가 가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NSP통신-롯데닷컴 프리미엄 선물포장 서비스. (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 '프리미엄 선물포장 서비스'. (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은 포장 상품과 함께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담을 수 있도록 종이카드도 도봉한다. 주문 고객은 온라인 상에서 미리 선물 포장 샘플과 메시지가 적힐 종이카드를 확인할 수 있고 직접 메시지도 작성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아울러 롯데닷컴은 1일 선물포장 서비스를 시작해 오는 14일에는 모바일 롯데닷컴에 선물포장 전용 매장을 신설하고, 다음 달 중에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하는 등 순차적으로 관련 기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롯데닷컴은 선물포장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선물도 역시 롯데닷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닷컴에서 선물포장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 한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롯데닷컴 20주년 기념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롯데카드로 오는 7일까지 명품화장품을 10만·20만·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1만·2만·3만점의 L-머니를, 8일~13일까지 유아동 상품을 3만·5만·10만원 구매 시에는 각각 3000·5000·1만점의 L-머니를 적립해준다. L-머니의 경우 신청자에 한해 포인트를 지급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