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생로병사의 비밀-쥬비스 다이어트 비만연구소, ‘감량 캠프’ 공동 진행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6-06-10 12:51 KRD7
#KBS #생로병사의 비밀 #쥬비스 #서울대학교 #강남세브란스병원

다음 달 11~18일 순창 건강장수연구소서 1주 진행…비만지수 BMI 25이상 20~35세 성인남녀 40명 참가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KBS 교양 ‘생로병사의 비밀’과 쥬비스 다이어트 비만연구소는 ‘자연 속 힐링 감량 캠프’를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량 캠프는 성인 남녀 대상으로 전남 순창에 위치한 ‘순창 건강장수연구소’에서 오는 7월 11일부터 18일까지 7일간의 합숙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를 통해 자연과 가까운 일상생활이 사람에게 가져오는 건강 상태 및 신체 변화, 다이어트 효과 등에 대해 살펴본다.

캠프는 선착순 온라인 신청한 비만지수 BMI 25이상인 20세부터 35세까지의 성인남녀 40명이 선발돼 참가한다.

NSP통신

쥬 비스 측에 따르면 이번 캠프 기간 중에는 현대인이 일생 생활에서 느낀 스트레스를 없앨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자연 속에서 이야기하며 걷거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건강을 위해 스트레칭이나 식이 조절 식단이 제공된다.

G03-8236672469

쥬비스는 이번 캠프에서 다이어트 관련 과학적인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건강 식단이나 스트레칭 운동 기법, 생활 습관을 개선할 수 있는 다이어트 컨설팅까지 건강한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로서 참여한다.

이 업체 조윤경 상무는 “ ‘자연 속 힐링 감량 캠프’는 주변 환경에 따라 변하는 신체 변화를 정확히 파악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그간 쌓아놓은 다이어트 데이터를 활용해 감량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프에는 KBS 1TV ‘생로병사의 비밀’과 ‘쥬비스 비만연구소’, ‘순창 건강장수연구소’ 외 서울대학교 푸드 비즈 랩(Food Biz Lab), 강남세브란스병원 내분비과/외과 등이 함께 한다. 캠프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쥬비스 홈페이지내 이벤트 카테고리를 참조하거나 서울대학교 푸드 비즈 랩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