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스트로, 새 앨범 타이틀 곡 ‘숨가빠’ 확정…‘숨’ 시리즈 2탄 댄스 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6-17 15:57 KRD7
#아스트로 #타이틀곡 #숨가빠 #숨바꼭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다음 달 컴백하는 그룹 아스트로(ASTRO)의 새 앨범 타이틀 곡이 ‘숨가빠’로 결정됐다.

17일 0시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아스트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 컴백 일정을 담은 이미지를 게재했다.

NSP통신- (판타지오뮤직)
(판타지오뮤직)

공개된 사진에는 티저 영상과 콘셉트 사진, 트랙 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컴백과 관련된 콘텐츠 노출 스케줄이 기록돼 있다. 특히 타이틀 곡 제목은 해시태그를 이용해 공개함으로써 다가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 곡으로 확정 발표된 ‘숨가빠’는 지난 데뷔곡 ‘숨바꼭질’처럼 맨 앞 글자에서 딴 ‘숨’ 시리즈 2탄으로 청량한 멜로디와 중독성 넘치는 가사가 담긴 여름 댄스 곡이다.

G03-8236672469

이 곡은 ‘숨바꼭질’을 작업한 프로듀서 이기용배가 다시 한 번 아스트로와 손잡아 ‘사이다돌’로 불리는 이들 특유의 톡톡쏘는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해준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7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 바이브’를 온,오프라인 동시 발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