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홈플러스, 온라인서 친환경 세라믹 프라이팬 벨기에 ‘그린팬’ 판매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6-21 14:36 KRD7
#홈플러스 #그린팬 #친환경 프라이팬 #세라믹 프라이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은 전 세계 세라믹 프라이팬 시장 1위 브랜드인 벨기에 ‘그린팬’ 상품을 출시해 판매한다.

그린팬 상품은 친환경 세라믹 재질로 구성된 것이 특징. 세라믹은 천연원료로 만들어 인체에 해롭지 않고 음식을 조리하는 과정에서 가열될 때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홈플러스 측은 설명했다.

NSP통신-21일 모델이 홈플러스 모바일 앱을 통해 그린팬 포커스 라인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21일 모델이 홈플러스 모바일 앱을 통해 그린팬 포커스 라인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이번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이 마련한 상품은 약 100여종이다. 대표 상품은 파스텔톤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포커스 라인의 프라이팬과 궁중팬(20·24·28㎝ 사이즈별·종류별·각 2만2900원)이다. 특히 포커스 라인은 그린팬 광고 속 광고모델 이선균이 선보이는 상품으로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이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마련해 단독 판매한다.

그린팬 상품은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내 몰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서효경 홈플러스 온라인 상품 담당 바이어는 “최근 각종 친환경 상품이 각광 받는 트렌드를 반영, 주방 조리도구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그린팬을 론칭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