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달의 연인' 강한나, 포스터 B컷 공개…황녀 아우라 물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8-22 23:16 KRD7
#달의 연인 #강한나
NSP통신- (판타지오)
(판타지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강한나의 새 드라마 포스터 B컷이 공개됐다.

22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SNS를 통해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 이하 ‘달의 연인’)에서 고려판 알파걸인 황녀 '황보연화'로 변신한 강한나의 포스터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한나는 정치적 야망을 지닌 위엄있는 황녀 캐릭터를 날카로운 눈빛과 한쪽 입꼬리를 올린 표정으로 그려내고 있다. 특히 비하인드 컷임에도 불구하고 무결점의 단아한 미모는 보는 이의 시선을 잡아 끈다.

NSP통신

강한나가 연기하는 '황보연화'는 태조와 황보씨 황후 사이에서 태어난 태조의 맏딸이다. 똑 부러지는 성격과 정치적 재능을 타고나 자신의 손으로 황제를 만들고 가문을 지키는 '킹 메이커'로 거듭나는 인물이다.

G03-8236672469

강한나는 그동안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어 이번 작품에서 그려낼 고려판 '알파걸'의 모습에 기대를 더해준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은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다. 강한나와 함께 이준기 아이유 김성균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백현 지수 등의 캐스팅으로 일찌기 화제가 돼왔다. 이 드라마는 '닥터스' 후속으로 오는 29일 밤 10시 시청자와 첫 만남을 갖는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