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성은, '더케이투(THE K2)' OST 두 번째 주자 출격…14일 자정 ‘아주 가끔’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10-14 20:24 KRD7
#유성은 #더케이투 #The K2 #OST #아주 가끔
NSP통신- (뮤직웍스)
(뮤직웍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유성은이 참여한 드라마 '더케이투(THE K2)' OST가 음원 발매한다.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14일 유성은이 부른 tvN 블록버스터 금토드라마 ‘더케이투’ 두 번째 OST ‘아주 가끔’이 이발 방영 후인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아주 가끔'은 피아노 기반의 미니멀한 발라드로 절제된 멜로디와 극 중 주인공들의 애절하고 슬픈 마음을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여주인공 고안나(임윤아 분)의 테마곡으로 삽입돼 극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다.

G03-8236672469

또한 섬세하고 소울풀한 호소력 있는 유성은의 목소리는 안나의 엇갈린 운명과 지나간 사랑에 대한 기다림을 한층 더 아련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 곡은 작사와 작곡, 편곡을 JYP 퍼블리싱 소속 프로듀싱 팀 ‘꿀단지’가 맡았으며, 기타 연주는 B1A4, 김그림 등의 앨범 작업에 함께한 기타리스트 박신원이 참여했다.

'더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은밀하고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tvN에서 방영 중이다.

한편 유성은은 tvN ‘노래의 탄생’에서 2주 연속 프로듀서들의 선택을 받고 대선배들의 극찬을 받는 등 보컬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