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트와이스, 나연-정연-모모 편 'TT 필름' 첫 공개…‘깜찍·발랄·귀염’ 매력 풀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10-18 00:14 KRD7
#트와이스 #TWICE #TT #필름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발표할 새 노래 'TT'(티티)의 첫 번째 'TT 필름'이 공개됐다.

트와이스는 17일 0시 네이버 V와 TV캐스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트와이스코스터:레인1) 타이틀 곡 'TT'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TT필름'의 나연 정연 모모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나연은 전화기 앞에서 누군가의 연락을 기다리는 깜찍함을, 정연은 몰래 선물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발랄함을, 모모는 누군가를 위한 과일 주스를 만들고 있는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G03-8236672469

또 각 버전 별 영상엔 '이러지도 못하는데 저러지도 못하는데'(나연 편), '밀어내려고 하면 할수록 자꾸 끌려 왜'(정연 편), '눈물 날 것 같아 아닌 것 같다'(모모 편) 등의 문구가 게재돼 눈길을 끈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선 세 멤버 모두 'TT' 포즈로 트와이스 특유의 깜찍함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자신들과 함께 놀이공원 내 롤러코스터를 타듯 즐겁고 짜릿한 시간을 보내자는 뜻이 담겨 있는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을 오는 24일 발매하고 타이틀 곡 ‘TT’로 컴백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