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웹젠, 지스타에서 온라인 ‘뮤 레전드’와 모바일 ‘아제라’ 등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6-10-26 15:05 KRD7
#웹젠(069080) #뮤 레전드 #아제라: 아이언하트

PC MMORPG ‘뮤 레전드’, 공개테스트에 추가되는 게임 콘텐츠 정보 미리 공개

NSP통신-웹젠의 지스타2016 프리미어 기자간담회에서 김태영 대표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웹젠의 지스타2016 프리미어 기자간담회에서 김태영 대표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웹젠(대표 김태영)이 26일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지스타 2016’에 출품되는 온라인과 모바일 신작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웹젠은 서울 양재동 ‘L타워’에서 국내 미디어들을 초청해 오는 11월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6’ B2C 전시장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전시되는 온라인게임 ‘뮤 레전드’와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이하, 아이언하트)’의 게임 정보를 미리 언론에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소개된 ‘아이언하트’는 웹젠이 개발사 팀버게임즈와 함께 2016년 하반기 모바일게임 시장을 노리고 준비해 온 모바일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 영상이 눈길을 끌었다.

G03-8236672469

‘아이언하트’는 게임 내에 끊임없이 등장하는 게임 연출 영상과 ‘마갑기’를 이용한 전투 등 3D 모바일게임의 시각적인 재미를 끌어올렸으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의 장점인 협력과 경쟁 콘텐츠들을 준비하면서 개발되고 있다.

웹젠은 지스타 현장에서 방문객 누구나 ‘아이언하트’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대를 마련할 예정이며, 오는 12월 중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거쳐, 출시 준비를 마치는 대로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미 수차례의 비공개테스트를 거친 PC MMORPG ‘뮤 레전드’는 두 번째로 소개되면서 이번 간담회에서 가안으로 잡힌 정식서비스 일정을 발표했다.

10월25일 글로벌버전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 ‘뮤 레전드’는 내년(2017년) 1분기 공개테스트에 이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공개테스트를 준비하는 ‘뮤 레전드’의 개발 방향과 추가되는 콘텐츠 내용이 일부 공개 됐다.

이번 지스타 전시장 현장에서는 ‘뮤 레전드’의 지난 2차 비공개 테스트 때의 게임 콘텐츠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전시장 내 초대형 영상으로 준비되는 ‘뮤 레전드 3면 파노라마 영상관’에서는 수준 높은 비공개 시네마틱 영상을 관람하고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전시장에서 VR체험기기를 준비해 웹젠의 지스타 부스 컨셉을 가상체험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선보였다. 웹젠의 지스타 B2C 부스는 웹젠 CI(Corporate Identity, 기업로고)의 프랙탈 형태를 기하학적으로 재해석해 구조를 짜고 전시 공간으로 연출됐다.

웹젠의 지스타2016 프리미어 기자간담회를 주최한 김태영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한국 게임 산업의 변화와 발전을 모색하는 중요한 시기에 열리는 이번 지스타가 많은 게임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성공적인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