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시민 만석 공연 '땡큐'

NSP통신, 박생규 기자, 2016-11-01 09:53 KRD7
#계원예술대학교 #임경택 지휘자 #우경예술관
NSP통신-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 관객 모습. (의왕시)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 관객 모습. (의왕시)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경기 의왕시가 계원예술대학교에서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제4회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1000석 규모의 우경예술관이 만석이 될 정도로 시민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 냈다.

창작 합창뮤지컬 헨젤과 그레텔을 정기연주회 레퍼토리로 올린 이번 공연에서 시민들은 발 디딜 틈 없는 가운데서도 50여명의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펼치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감상하며 가을밤의 정취를 즐겼다.

G03-8236672469

임경택 지휘자의 지휘로 열린 공연은 숲속에서 벌어지는 전래 동화의 내용에 맞게 숲속으로 떠나는 명작기행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연주회는 뮤지컬 공연에 앞서 동요메들리를 들려주는 즐거운 합창과 바이올린 연주 성악 공연이 이어진 게스트 공연이 모처럼 열린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의 분위기기를 띄웠다.

의왕시 관계자는"그동안 제대로 된 공연이 자주 열리지 않았기 때문에 공연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가 컸다"며"초중고교 학생들로 이뤄진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다른 도시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공연단이라는 점도 한 몫 했다"고 설명했다.

정기연주회를 지휘한 임경택 지휘자는"시민의 열띤 호응이 이날을 위해 열심히 연습해 온 단원들에게 큰 힘이 됐다"며"내년 제5회 정기연주회 때는 더 아름답고 멋진 공연으로 보답할 테니 시민들께서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