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괌여행 마지막 무료체험단 주인공 선발 D-1

NSP통신, 황기대 기자, 2009-12-30 22:38 KRD2
#괌여행 #무료체험단 #태국여행 #참좋은여행
NSP통신

[DIP통신 황기대 기자] 괌여행의 무료체험단 모집이 하루 남았다.

이번 괌여행 무료체험단은 참좋은여행의 4박 5일 괌여행 쉐라톤리조트 상품이다. 추운 겨울 따듯한 여행지인 괌여행로 떠나는 것도 신년을 맞이하는 좋은 추억.

물론 태국여행, 유럽여행 등도 좋다. 또한 신혼여행지로 인기인 푸켓, 몰디브, 파타야, 방콕, 하와이, 일본, 중국 여행도 좋지만 뭐니 해도 온화한 날씨와 함께 아름다운 경관까지 갖춘 괌여행이 신혼여행, 가족여행, 커플여행 등에 제격이다.

G03-8236672469

참좋은여행의 괌여행상품은 괌 쉐라톤리조트와 밀리언크루즈, 베이사이드BBQ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상품은 특급 쉐라톤리조트를 비롯해 1인당 95달러 상당의 밀리언 크루즈, 50달러 상당의 베이사이드BBQ 등을 제공한다. 쉐라톤 호텔 앞 전용비치인 알루팟섬에 해수욕(스노클링 장비와 무동력해양스포츠 3일 무제한 이용권 제공)도 여행상품에 포함돼 있다. 이밖에도 다양하고 실속 있는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참좋은여행(www.verygoodtour.com)의 괌여행상품은 무료체험단 모집이 끝나도 계속해 판매된다.

무료체험단은 품평및 체험단 전문사이트인 리플쇼(www.replshow.com)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무료체험단은 1팀(2명)에게 보내주며 참여자에게는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도 준다.

DIP통신 황기대 기자,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