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국민의당, 최순실 휠체어쇼 즉각 중단 촉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11-08 15:53 KRD7
#국민의당 #최순실 #휠체어쇼 #고연호 #국정농단
NSP통신- (강은태 기자)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국민의당은 8일 고연호 대변인 논평을 통해 최순실 씨의 휠체어 쇼는 즉각 중단돼야 한다고 촉구했다.

고 대변인은 “8일 최순실 씨가 검찰 조사를 마친 뒤 구치소로 향하는 도중 휠체어를 탔다고 한다”며 ”최순실 휠체어 쇼는 즉각 중단하고 철저한 조사받아야한다“고 전했다.

이어 “(최순실 씨는) 당초 심신이 미약해서 비행기를 못 탄다”며 “귀국거부를 표하다가 갑자기 건강한 모습으로 급거 귀국한 것도 의문이었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또 고 대변인은 “귀국 후 사라졌던 31시간 동안 시내를 돌아다니며 현금을 인출할 수 있었던 건강을 과시했던 최순실 씨 아닌가”지적하며 “대통령과 함께 전 방위적으로 국정농단을 할 때도, 귀국 전후에도 건강하였던 최순실 씨가 수사를 받기 시작하자마자 갑자기 휠체어를 탈 정도로 건강 이상의 변신에 누가 납득하겠는가”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따라서 고 대변인은 “지금 온 나라가 박근혜·최순실 게이트로 국정이 마비되고, 국민의 분노가 들끓고 있다”며 “그 핵심 당사자 최순실 씨는 그동안 국정을 농단하며 일관했던 거짓과 위선을 멈추어야하며 이제라도 국민과 역사 앞에 사죄하고 다시는 이러한 일이 이 땅에 발생하지 않도록 수사에 적극 협조하고 그 기록을 제대로 남기어야 할 것이다”고 주문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